- 지정된 시간/자율 시간으로 출·퇴근시간 및 근무일 설정
- 지정된 좌표 위치내서만 출퇴근 가능한 GPS 근무지역 설정
- 지정된 Wifi에서만 출퇴근 가능한 Wifi 근무지역 설정
- 업무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코어타임 및 휴게시간 설정
- 개인/소속별로 직원 그룹핑 설정
또한, 유연근무제를 적용하면 임직원들을 차별적으로 근무일정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개인 및 소속별로 요일별 출퇴근시간, 출근인정기간, 근무일 등의 분류가 가능하고,
업무의 코어타임과 휴게시간 등 세부 내용을 옵션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자결재과 연동되는 근무 연장 요청 및 승인
연장근무, 외근, 출장, 휴가 등 각종 근무시간은 전자결재 시스템 프로세스화 하여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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