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대비, 주52시간 재택근무 관리하기! - 지투웍스
by 지투웍스 2020. 4. 28. 13:50
안녕하세요. 지투웍스 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포스트 코로나 대비를 위하여
유연근무와 재택근무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집·사무실·출장지 등 유연한 업무와 근무환경을 만들수 있도록
효율적인 근태시스템 도입을 위한 솔루션들을 비교하고 계실텐데요.
그렇다면 지투웍스를 빼놓고 비교할 수 없겠죠?
지투웍스는 전자결재, 메일, 웹하드, 메신저 등 기업의 업무에 편리한 서비스 외에도
유연근무와 재택근무, PC OFF 등 주52시간 근태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물론, 국내유일 사용자 수 무제한 서비스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그룹웨어는 타사 대비 저렴한 비용을 장점으로
기업의 도입 장벽은 최소화 하였습니다.
자.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지투웍스의 많은 기능 중에서도
재택근무와 관련한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투웍스 (G2Works) 로고
지투웍스 - 그룹웨어 / 메일 / 전자결재 / 메신저 / 웹하드 등 업무 관리 서비스 제공
G2Works로 재택근무 관리하기!
근무의 시작은 출/퇴근이죠!
지투웍스는 PC와 MOBILE을 사용하여 그룹웨어, 모바일, 메신저 등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출/퇴근 방식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OFF 솔루션을 사용하면 PC 사용시간과 자리비움 등의 시간을 관리하여 정확한 업무 시간도 확인 할 수 있죠.
다양한 방식의 출퇴근 체크와 제어 방식
기업의 임직원 들은 다양한 근무형태와 근무시간을 관리위한 가장 중요한 첫번째로 꼽는것은
출근과 퇴근 설정이 정확하게 할 수 있어야 겠죠!
지투웍스는 다양한 출퇴근 체크 방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지투웍스 출/퇴근 체크
PC 및 모바일 출·퇴근(GPS, Wi-Fi)
· 그룹웨어 PC/모바일 APP/메신저/지문을 통해 출·퇴근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로 출·퇴근 시, 지정된 장소에서만 출·퇴근 체크가 가능합니다.
· 설정된 GPS 좌표와 반경 및 Wi-Fi에서만 출·퇴근 체크가 가능합니다.
(지사/외근지 등 설정)
지투웍스 접속 허용 IP 관리
그룹웨어 접속, 출·퇴근 허용IP 제한
· 허용된 IP만 그룹웨어 접속이 가능하며,
PC로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 일부 직원에게만 모바일 출·퇴근이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PC 및 모바일 출·퇴근(GPS, Wi-Fi)로 설정하면
언제 어디서든지 원격 출퇴근 현황 체크가 가능합니다.
자택근무시에는 그룹웨어 접속, 출·퇴근 허용IP 제한을 걸어두면
설정한 곳의 출퇴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근무지 외의 접속을 제한 처리도 가능합니다.
PC ON/OFF 근무시간 관리
PC오프제란?점심시간이나 퇴근시간 등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업무용 PC가 자동 종료되는 제도로,직원들의 식사나 휴식· 퇴근 시간을 보장하기 위한 제도로 활용됩니다!
PC오프제란?
점심시간이나 퇴근시간 등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업무용 PC가 자동 종료되는 제도로,
직원들의 식사나 휴식· 퇴근 시간을 보장하기 위한 제도로 활용됩니다!
요즘, 기업에서 주 52시간제 도입과 근태관리 강화를 위해
PC 자동 종료, PC 셧다운, PC 오프(PC OFF) 등 의 키워드들을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요.
PC오프제 시스템은 업무종료 전에 PC사용 종료를 알리는 메시지를 발송하고,
업무종료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PC사용을 차단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업무시간에 특별하지 않은 일로 자리를 비우거나 할때에도
시간을 확인하여 정확한 근로시간을 준수하기 위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투웍스 PC OFF 관리
PC ON/OFF 관리
· 지정된 업무시간에만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연장 근무가 필요한 경우 미리 요청하여 PC를 연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집중 근무시간(코어타임)을 설정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투웍스 이석관리(자리비움)
이석관리 (자리비움)
· 회의/외근/개인 용무/기타 등 자리비움에 따른 시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키보드와 마우스 이벤트를 감지하여 자리비움 시간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 업무/비 업무에 따른 구분과 자리비움 사유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PC오프제의 활용은 불필요한 초과근무 줄이고,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워라벨 근무혁신의 일환으로 도입한다면
기업과 임직원에게 좋은 업무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 52시간 관리 (연장근무신청과 실시간 알림)
전자결재의 편리함은 업무고나리에 필수입니다.
주 52시간제는 임직원 다양한 근태관리를 필요로 하는데요.
그 중 하나가 연장근무와 관련한 사항 입니다.
지투웍스 전자결재를 통한 연장근무신청
연장근무 신청 및 승인
· 연장근무신청 결재문서를 통해 요청 및 승인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 연장근무 승인된 직원에게만 PC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연장근무 이석감지 기능으로 부정 사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지투웍스 주 52시간 관리
주 52시간 관리 및 알림
· 잔여/연장/초과 근무시간 등 실시간으로 근무시간을 조회합니다.
· 주 52시간 근접 시, 업무 조율 알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임직원의 근로시간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명확한 임금의 계산을 위해서라도 프로세스 도입은 필수 겠죠?
지투웍스는 연장근무 신청을 결재문서로 진행하여 승인하고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으로 업무 협업
지투웍스는 편리한 근태관리시스템 외에도 기본적으로
강력한 업무 협업이 가능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보안이 적용된 메일
임직원 간의 편리한 업무공유와 업무보고 시스템
기업의 의사결정을 쉽게해줄 전자결재
자체 모바일 APP으로 소통이 가능한 메신저
등등등
지투웍스는 기업의 업무에 필요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지투웍스의 재택근무와 관련된 기능을 살펴보았는데요.
사이트에 오시면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업무관리,이제는 지투웍스로 시작해 보세요!
스마트한 업무관리,
이제는 지투웍스로 시작해 보세요!
국내유일, 사용자 수 무제한 서비스
인원별로 비용이 달라지는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회사 구성원들의 변화가 있을 때 마다 수시로 서비스 추가 신청 및 해지를 해야합니다.
그때마다 비용이 늘어나고, 줄어들기 때문에 관리적인 측면이 어렵겠죠.
지투웍스 그룹웨어는 기본료에 상관없이 초기 신청 서비스 용량에 따라 인원수를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1개월, 데모가 아닌 실제 서비스로 사용
지투웍스는 직접 사용해보고 서비스를 결정 하실 수 있도록 무료 신청 후 체험 기간을 1개월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모 서비스 체험이 가능하지만 그룹웨어는 오랫동안 사용하는 솔루션인 만큼 해당 기간에는 동일 서비스의 기능을 제공하오니
편하게 사용하면서 검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무료 신청을 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까지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능과
든든한 서비스로 무장한 지투웍스 그룹웨어는
여러분의 기업과 구성원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스마트한 업무관리, 이제는 지투웍스로 시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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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투웍스 그룹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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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gs@g2works.net
문의전화 1544-4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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